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나나가 꿈에 나온날 뭔가 선명한 바나나색감.. 꿈해몽해보자

꿈해몽

by 빈쵸 2021. 12. 27. 16:58

본문

바나나꿈해몽

바나나가 꿈에 나오셨나요. 저도 사실 바나나꿈을 꾸고 이 글을 쓰고 있어요. 바나나 평소에 먹지도 않는데 왜 바나나가 나온건지 궁금해서 바나나 꿈해몽을 조금 공부해 봤거든요. 옛날에는 바나나가 비싸서 사먹지도 못하는 과일이었던데 요새는 아주 저렴해서 쉽게 구할수 있는 과일이지요? 그래서 꿈에 나왔는가. 바나나를 먹거나 사오거나 하는꿈이 무슨 의미인지 알려드릴께요.

 

바나나 사는꿈해몽

재물운이 슬슬 트일것이 기대되는 꿈입니다. 행운수가 들어오며 경제적인 이득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시장에서 바나나를 사는꿈

집안에 작은 경사가 있을 예정입니다.

 

타인에게 바나나를 주는꿈

내가 가진 기회를 양보하게 될수 있습니다. 먼 미래에는 나에게 긍정적으로 되돌아 옵니다.

바나나-1개

바나나 태몽

만약 임신중에 바나나를 먹는꿈을 꾸었다면, 색이 노랗다면 아들 초록색이 섞여있다면 여아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들이면 아주 건강할 예정입니다.

 

바나나를 선물로 받는꿈

내가 노력하지도 않았는데 갑작스런 행운이 찾아옵니다. 행운이 찾아온것은 좋지만 내가 잘 컨트롤 하지 못해서 그저 흘러가버리는 찬스일수 있으니 잘 알아보셔야 합니다.

 

바나나나무에서 따는꿈

원하는 학교의 입학, 면접의 합격 등 긍정적인 해결을 뜻하며 무언가 고대하는 일이 있다면 잘 풀릴겁니다.

원숭이가 바나나를 갖고있다면

다툼을 유발하는 사람이 근처에 있을수 있으며 그 사람이 모두를 망치고 있을수 있어요

 

덜익은 바나나를 먹는꿈

손해를 볼일이 생기며 하는일 마다 잘 풀리지 않아서 답답할수 있습니다. 어려울수록 돌아가야 합니다.

 

바나나를 맛있게 먹는꿈

일이 아주 쉽습니다. 직장이든 사업이든 연애든 지금 내가 하는일을 내가 아주 잘 완수 할수 있다는 의미에요

 

바나나를 버리는꿈

누군가에게 후회하게 됩니다. 모질게 대하거나 헤어짐을 고하거나 하는걸로 말이죠

바구니에 바나나가 담긴꿈

현재 생활이 풍족합니다. 약 10년간은 이 생활이 지속 됩니다. 그러나 바나나가 검게 변하듯이 점차적으로 생활에 균열이 생길수 있으니 방심하면 안됩니다.

 

바나나가 가득 쌓이꿈

구멍가게가 번창해 큰 가게가 되듯이 내가 하고있는 작은일이 추후에는 아주 대성하게 됩니다.

 

꿈해몽자료는 점성가와 역술가들의 풀이를 인용합니다. 책과 전용싸이트에서 신빙성있는 자료를 요약해 작성하였습니다. 다만 꿈해몽에 너무 의의를 두지 마시고, 지금 눈앞에 있는 내 현실을 온전히 즐기시는 저와 여러분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