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옹하는꿈 나를 꽉 안아주는꿈 그 의미에 대하여

꿈해몽

by 빈쵸 2021. 12. 28. 11:10

본문

꿈에서 누군가와 꾸욱 포옹을 해보신적이 있나요. 가볍게 껴안을수도 있고 답답할만큼 꽉 안았을수도 있지요. 포옹이라고 하면 꿈에서라도 무언가 따듯한 마음이 들것 같은데요. 당연히 꿈의 스토리마다 그 해석은 각각 다르게 풀이될수 있겠지만 전체적인 맥락에서 어떤 의미인지 꿈해몽 해볼수는 있을것 갔습니다. 안아주는꿈은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이성을 안아주는꿈

청혼을 하거나 누군가에게 고백을 했을때 거절을 당하지 않습니다. 이는 사랑고백을 포함해서 자신의 잘못을 고백했을때도 상대방이 너그롭게 용서해줄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동성을 안아주는꿈

나의 부탁을 들어줄수 있는 친구가 곁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혼자서 힘든일을 꽁꽁 싸매고 있지 말고 주변 친구에게 힘들땐 손을 내밀어 보세요.

 

동물이 안기는꿈

나를 따라주는 충성스러운 아랫사람을 만날수 있습니다. 후배나 동생이 생기며 나를 동경할수 있어요

 

죽은사람이 안아주는꿈

나의 앞으로의 인생을 도와주겠다는 의미로 생각지 못한곳에서 재물이 들어오거나 앞으로 하는일에 순조로움이 가득해요

 

꼬마아이를 안아주는꿈

아이를 안아주는꿈 같은 경우에는 정신적으로 피곤한 일이 있거나 지금 있는 걱정거리가 곧 해결됨을 암시합니다

 

조카 혹은 지인의 아이를 안는꿈

근심 혹은 걱정거리가 타인으로부터 나로 옮겨올수 있으며 나는 그것에 버거움을 느낍니다

남자 연예인,아이돌이 안아주는꿈

내 자신이 감당하기 어려운 정보를 전해 들을수 있으며 이해안되는 상황이 발생할수 있어요

 

닭이나 비둘기 혹은 새를 안는꿈

명예와 권세를 이루기 위한 나의 야심을 나타내며 반드시 이룰수 밖에 없는 나의 강한 운명선을 암시해요

 

남편을 안는꿈

내 자신이 남편에게 말못할 고민이나, 상대방을 위해 했던 선의에 거짓말이 있다면 그것을 솔직하게 말해야 합니다

남녀의-사랑스러운-포옹

어떤여자를 안는꿈

모르는 여자라면 흉몽일 확률이 있어 갑자기 재수가 나빠지는 시기 이며

아는 여자라면 내가 계획했던 일들이 나의 성취욕으로 인해 끝내 달성할수 있음을 의미해요

 

가족이랑 껴안는꿈

집안에 슬픈일이 생길수 있으며, 누군가 다치거나 상을 치룰수 있습니다.

내 아들 혹은 딸과 안는꿈

매우 효심이 가득한 자녀들로 성장하며 몇십년후에도 변치않는 든든한 지원군 입니다

 

꿈해몽자료는 점성가와 역술가들의 풀이를 인용합니다. 책과 전용싸이트에서 신빙성있는 자료를 요약해 작성하였습니다. 다만 꿈해몽에 너무 의의를 두지 마시고, 지금 눈앞에 있는 내 현실을 온전히 즐기시는 저와 여러분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