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내는 말싸움꿈 꿈해몽 누군가한테 화를 내셨나요?

꿈해몽

by 빈쵸 2021. 12. 28. 16:48

본문

말싸움꿈해몽

과거에 억울하게 당했던 경험이 있나요? 그때 나도 큰소리 한번 냈어야하는데 집에와서 혼자 끙끙앓던 경우가 저에게는 있어요. 꿈에서 만큼은 당하고 있을수만은 없죠. 때리는것 까지는 아니더라도 시원하게 할말은 해줘야 마음이 편안해져요. 그런데 꿈에서 친한사람에게 화를 내거나 아는사람하고 말싸움을 하면 꿈을 깨고 나서도 찝찝한 마음을 감출수는 없는것 같아요 괜히 현실에서 어색해지는것 같기도 하구요. 오늘은 말싸움꿈 화내는꿈 그 꿈해몽을 들려드릴께요.

 

가족에게 화내는꿈

직장의 상사나 자신보다 위의 사람들에 대한 불만이 극에 다라있는 심리상태를 반영합니다. 억울한 상황을 많이 느꼈을수 있으며 해결하기 위해서는 나의 편을 더 많이 만들어야 합니다.

 

다른사람에게 혼나는 꿈

타인의 눈에 지나치게 신경을 쓰는 경향이 있으며 남들에게 미움받기 싫어하는 선천적인 심리상태를 반영합니다. 그로인해 무의식적인 스트레스가 생기고 있으니 조금 더 내 자신을 놔줄 필요가 있어요

 

소리를 크게 지르며 화냈던꿈

내가 이루고자 하는 방향대로 추진력있게 나아갑니다. 나에 주도적인 행동력으로 내가 바라는바를 반드시 이뤄내겠다는 무의식이 외침이며 주변인들은 조금 힘들수는 있겠지만, 결국에는 목표가 이루어집니다

두남자-말싸움

시비가 걸린꿈

오해를 받을 일이 생기게 되거나 누군가 나를 욕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시비를 거는 상대에 따라 조금은 다르게 해석이 되지만, 앞으로 나에게 닥칠 구설수에 대비하기 위해 내편을 많이 쌓아두는 편이 도움이 됩니다

 

친구에게 화내는꿈

조만간 내 분노와 억압된 감정이 표출되는 시기가 옵니다. 혼자 발산 하는것이 아닌 누군가와 감정싸움을 하며 표출이 되므로 내 기분을 잘 다스려야 할것입니다

가족이 나에게 화내는꿈

내가 부도덕하고 부정한 일을 몰래하고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약 법에 어긋나는 행동이라면 반드시 그만 두어야 하고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일이라면 이제는 달라질 필요가 있어요

 

연인에게 화내는꿈

결혼을 계획중이라면 그 시기가 늦춰지게 되며 그저 만나는 사이라면 언젠가는 헤어질 사이라는것이 분명해집니다

친구가 나에게 화낸다면

나를 이간질하는 사람이 있을수 있고, 그 사람 한명으로 인해 내 이미지가 실추됩니다

 

부부가 서로 화낸꿈

부부가 서로의 원하는 이상이 다를수 있으며 서로의 말만 주장하기 보다는 누군가 한명의 양보하는 자세가 있어야만 부부관계가 원만해 집니다.

남녀-말싸움

어떤 사람과 길게 말싸움한꿈

과거에 있었던 억울한 감정에서 이제 벗어나야함을 암시하며 앞으로는 그러한 일은 영영 발생하지 않을것을 암시해요

 

말싸움하며 몸싸움까지 한꿈

억울한 감정을 과거에 느꼈다면 그로인해 아주 긴 시간이 지난 지금에도 감정이 불안정한것을 뜻하며 운동으로 다스리거나 약물적 처방이 필요합니다. 그런 경우가 아니라면 나의 스트레스 지수가 매우 높음을 나타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