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머리카락에 대한 다양한 꿈해몽 앞머리꿈

꿈해몽

by 빈쵸 2021. 12. 28. 19:50

본문

꿈에서 머리카락이 어떻게 되거나 막 이상하게되는 앞머리꿈 꾸신적이 있나요. 꿈에서 머리카락은 꽤나 신기한 의미를 갖고있는 소재 인데요. 머리카락이 길어지거나 뭔가 실제 내머리와 달라진다면 꽤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각 유형별로 머리카락에 대한 꿈해몽을 해볼께요.

 

머리카락 나는꿈

내 능력이나 업무적인 평가가 인정받아 상장을 받게 되거나 수익을 실현하는등 보상이 다가옴을 암시하며 내 이름이 사람들 사이에서 알려질수 있습니다.

 

머리카락 기르는꿈

순탄하게 일이 흘러갑니다. 좋은소식이 잔잔하게 흘러들어올수 있으며 좋은사람들이 이따금씩 나타납니다

빠졌던 머리카락이 나는꿈

막혔던 사업이나 학업 혹은 일거리가 이제 걱정이 해소될거라는 뜻으로 고생한 보람을 인정받으며 사람들의 칭찬이 빛을 발합니다. 내 명예가 조금 올라갑니다

 

머리카락 줍는꿈

내가 인정받기위해 지금 하고 있는 노력이 헛다리일 가능성이 있으며, 조금 더 합리적인 방안을 찾아야 합니다

머리카락 자르는꿈

결정에 판로에 놓여진 상황이 발생할수 있으며 그 결정에 따라 속시원해지거나 아예 좌절하거나로 결정됩니다

 

머리카락이 길어지는꿈

나의 건강운이 아주 좋아지며 외모적으로도 절정기가 다가 옵니다

 

머리를 감는꿈

나의 외형이나 인품 혹은 자신감의 회복을 나타냅니다. 그로인해 내 삶에 더욱 활력이 생기고 그런 모습을 보고 주변사람들도 행복해지는 긍정적이 효과가 만들어 집니다

머리를 깍는꿈

강제로 깍인다면 건강상의 아주 흉몽이며, 그저 치장을 하기 위해서라면 내가 한단계 더 성장했음을 나타내요

 

머리카락이 많이 빠진꿈

근심과 걱정이 생길일이 발생 하며, 내 근처를 지켜주던 소중한 사람이 떠나갈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나혼자 해결해야 하는 답답한 상황이 발생합니다.

 

머리카락 먹는꿈

내 말실수로 인해서 누군가와 싸우게 될수 있습니다. 당신은 역겨운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대머리가 되는꿈

자존감이 낮아질수 있으며 지금이 바로 그상태 일수 있으니 조금 더 내 자신을 사랑하셔야 합니다

 

흰머리가 나는꿈

나의 건강운은 조금 악화되지만, 나의 성품은 한층더 성숙해 졌음을 뜻합니다

 

앞머리 자르는꿈

일상생활에서 소소한 변화가 찾아옵니다. 여행을 가거나 오랜친구를 길거리에서 만나거나 하는등 사소하지만 뜻밖의 기쁨을 느끼게 됩니다

 

머리 따는꿈

나의 매력이 올라감을 뜻하며 나는 느끼지 못하지만 이성에게 조금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됩니다.

 

머리를 잡아 뽑히거나 뽑은꿈

지금 처한 상황이 극히 안좋은 상태이며 완전한 변화를 통해 지금 상황에서 탈피할수 있습니다. 해외로 유학 혹은 이민을 가거나 이사를 하거나 연인과 헤어지는등 극적인 변화를 통해 나를 변화시켜야 합니다.

 

꿈해몽자료는 점성가와 역술가들의 풀이를 인용합니다. 책과 전용싸이트에서 신빙성있는 자료를 요약해 작성하였습니다. 다만 꿈해몽에 너무 의의를 두지 마시고, 지금 눈앞에 있는 내 현실을 온전히 즐기시는 저와 여러분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