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꿈 안에서 또 자는꿈 자고 자고 또자고 꿈해몽

꿈해몽

by 빈쵸 2021. 12. 29. 14:02

본문

꿈안에서 또 잠자리에 든적이 있으신가요? 진짜 신기했던게 있는데 꿈에서 악몽을 꾸고 꿈을 깼는데 그게 또 꿈안에서 벌어진 일이라는 걸 깨닫고 엄청 소름끼치면서 잠에서 깼던 적이 있어요. 저처럼 혹시나라도 꿈에서 또 꿈을꾸는 신기한 경험이 있으신가 해서 이런 꿈해몽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꿈 안에서 또 자는꿈 꾸셨다면 오늘 내용을 재밌게 봐주세요.

 

꿈에서 낮잠을 자는꿈

이는 실제로 그날의 운세를 상징한다고 해요. 낮잠을 자고 평안했다면 온종일 기분이 상쾌하고 오랜만에 평화가득한 하루가 지속됩니다. 만약 낮잠을 잤는데 기분이 별로였다면 오늘도 그러한 기분의 하루가 될 예정이에요

 

꿈에서 무언가를 껴안고 자는꿈

아주 좋은 길몽이며 횡재수가 들어옵니다. 많은 재물과 돈을 거머질수 있음을 암시하며 내가 잡은것은 절대 놓지 않겠다는 나의 야망을 표출하는 꿈이에요

새우잠을 자는꿈

하는 일마다 불안 초조함을 느끼고 안좋은 영이 내 주변을 서성입니다. 그로 인해 실수 실패가 반복되는 등의 불운이 생길수 있습니다.

 

꿈에서마저 뒤척이며 잠을 청했다면

사고나 재난등을 암시하므로 매순간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당분간은 먼 곳으로 떠나는것을 피해야 합니다.

잠을 자다가 깼더니 또 꿈이었다면

무엇인가를 새롭게 깨달음을 얻는것을 암시하는 꿈이에요. 한동안 나를 가로막던 것들이 무엇이 문제인지 무엇을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실마리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즉 문제의 본질을 파악할수 있는 힘이 생겨요

 

아주 오랫동안 잠을 잤다고 느끼는 꿈해몽

한동안 내버려두었거나 감히 엄두를 내지 못했던 일을 다시 시작할수 있어요. 만약 방치 해두었던 무언가를 시작한다면 내가 조금 더 나아지는 인생을 만들수 있어요

 

집이 아닌곳에서 자는꿈

아주 마음의 평화로워짐을 나타내며 현실에서의 자신또안 더욱 평안해 집니다. 순탄한 인생은 나에게 행복을 가져다 줍니다

 

누군가가 잠을 자고있었다면

내가 하려는 일이 침체기에 빠질수 있습니다. 꽤 오랜시간 동안 벗어나지 못할거에요

꿈안에서 스펙타클한 꿈을 꾸었다면

꿈안에서 또 꿈을 꾸었다면 그건 현실 그 자체입니다. 평행세계에서 벌어지는 일이 나의 꿈이라는 연결고리를 두번 거쳐서 나타나는 것으로 현실 언젠가 그 일이 그대로 일어 납니다.

 

꿈해몽자료는 점성가와 역술가들의 풀이를 인용합니다. 책과 전용싸이트에서 신빙성있는 자료를 요약해 작성하였습니다. 다만 꿈해몽에 너무 의의를 두지 마시고, 지금 눈앞에 있는 내 현실을 온전히 즐기시는 저와 여러분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