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술 마시는꿈 술종류에 따라서 꿈해몽 소주꿈 맥주꿈

꿈해몽

by 빈쵸 2021. 12. 29. 17:18

본문

술꿈해몽

다들 술 잘 드시나요? 저는 잘 마시지는 못하지만 자주 먹는 편이라고 말할수 있을것 같은데요. 평소에 술을 안마시는 사람도 꿈에서는 술마시는 꿈을 꿀수도 있다고 해요. 평소에 술못먹는다는 트라우마 때문일까요? 꽤 재밌죠. 꿈에서 친구들하고 정답게 술을 마시거나 어딘가에 가서 정체를 알수없는 술을 마시는 등 그 상황과 술에 종류에 따라서 의미가 상당히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오늘 저와 같이 술꿈 알아보시죠.

 

술병이나 술통이 텅 비어있는꿈

앞으로 찾아올 가난과 결핍을 나타냅니다. 보릿고개라는 표현 아시죠. 꽤 힘든시기가 생길 예정이니 돈이 있을때 저축을 해두어야 합니다.

 

유흥업소에서 술을 마시는꿈

부부관계에 큰 문제가 생기거나 사기를 당하는등 내가 좋지 않은 경험을 하게될수 있으니 평정심을 유지하세요

 

술을 마시고 눕는꿈

타인이 나에게 쓸대없이 시비를 거는 일이 발생 할수 있습니다. 의연한 자세로 대처하면 아무 문제 없지만 감정적으로 처신하면 큰 싸움으로 번집니다.

술을 마시며 노는꿈

대인관계운이 크게 돌아오며 그중에는 평생의 귀인이 등장합니다.

 

술에 취한 친구나 사람과 있는꿈

주변인의 속임수 혹은 모함등으로 내 명예가 실추 될수 있습니다. 관재구설수가 들어오기에 사람들의 관계를 둘러볼 필요가 있어요.

 

차가운 술을 마시는꿈

나의 직위 상승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업주라면 매출의 상승이고 직장에서는 나의 노고를 인정 받으며 학생이라면 원하는 자격증의 취득, 대학의 입학을 의미해요

 

뜨거운 술을 마시는꿈

내가 싫어하는 사람과 함께하게될 가능성이 있으며 기분이 항상 안좋습니다.

술대신 다른걸 마시는꿈

건강운이 상당히 올라가지만 그거에 반비례해서 대인운이 떨어집니다

 

남에게 술을 따라주는꿈

내가 술을 따라준 상대와 죽이 잘 맞습니다. 인간 대 인간으로 잘맞는 관계로 함께 하는 일은 다 잘 풀립니다

 

술에 취한사람 도와주는꿈

내가 감당할수 없는 일이 생길수 있으며 난 패닉에 빠집니다.

소주잔

소주를 마시는꿈

대체적으로 대인관계를 의미하며 술을 꿨을때의 상황과 기분에 따라 대인운이 올라가거나 내려가요

 

맥주를 마시는꿈

건강운에 관계가 있으며 상황에 따른 풀이가 달라져요

 

양주를 마시는꿈

역마살을 의미하며 해외로 여행을 가거나 출장을 가는등의 관련이 있습니다.

 

꿈해몽자료는 점성가와 역술가들의 풀이를 인용합니다. 책과 전용싸이트에서 신빙성있는 자료를 요약해 작성하였습니다. 다만 꿈해몽에 너무 의의를 두지 마시고, 지금 눈앞에 있는 내 현실을 온전히 즐기시는 저와 여러분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