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로나 걸리는꿈 병에 걸리는 꿈해몽

꿈해몽

by 빈쵸 2022. 1. 2. 14:07

본문

요즘엔 코로나가 심해서 가족이나 주변에서도 오미크론이나 델타로 코로나 걸렸나는 사람들이 꽤 많아 졌어요. 뉴스에서만 보이는 부분이 아니라 실제로 제 지인중에서도 걸렸다는 사람이 있으니까요. 그게 내 불안함을 자극해서 인지 꿈에서 코로나를 걸리거나 암에 걸리는 것처럼 병에 걸린 꿈을 꾸고는 해요. 어떤 해석을 할수 있는 꿈일까요. 오늘은 코로나 관련 꿈해몽을 도와드릴께요.

 

[질병과 관련된 꿈 기본정보]

꿈속에서의 질병은 정신적인 문제나 나의 이력 혹은 업적등과 관련이 깊습니다. 디테일 하게는 사상의 전파 / 정신적 감화 / 악습 등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꿈 내용에 따라 재료로 해석이 다르게 됩니다.

 

유행성 바이러스에 걸리는꿈

종교나 유행, 사상등에 깊숙히 빠지는것을 의미합니다. 혹은 내가 열중할수 있는 취미나 심취해있는 일에 과도하게 빠질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간혹 너무 심취하여 주변에 소홀할수 있으며 건강을 망치거나 할수도 있으니 적당하게 빠지는것도 중요합니다. 주변인으로 부터 오타쿠 혹은 매니아 라고 비춰질만큼 어떠한 것에 빠지게 됩니다.

+코로나 걸리는꿈 여기에 속합니다

 

가족이 암에 걸리는꿈

집안에 근심걱정거리가 생길수 있고 특히 부모님이 하시는 일에서 막힘이 발생 할수 있어요

 

질병에 걸려 죽는꿈

본인의 신변에 변화가 생기는 것을 뜹합니다. 내 건강상의 문제라든지 혹은 범죄에 연루된다거나 하는 안좋은 사건이 생길수 있으니 몸조심 해야합니다.

아이가 아픈꿈

아이와 관련해 말싸움을 할일이 생길수 있습니다. 육아방식의 견해차이이거나 아이의 성격적인 문제로 어른들끼리 싸울일이 있을수 있습니다. 서로에 대한 비방등으로 마음의 상처를 조심해야하지요

 

고령자가 중병에 걸린꿈

실제로 그의 죽음이 가까워 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치료를 받다가 병이 완치 되는꿈

소원이나 계획했던 일이 성취되고 어떠한 일에서 손을 떼게 됩니다. 그것이 추후에 긍정적으로 작용해요

 

두드러기가 난꿈

온몸이나 얼굴에 이상한게 많이 나는 꿈을 꾸었다면 타인의 수많은 시선이 나에게 향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좋은 일이나 나쁜일로 내가 주목받는 일이 생겨요

병에 걸려 병원에 입원하는꿈

내가 지금 맡은 나의 자리나 역할이 부담스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트레스를 현재 받고 있습니다.

 

가까운 사람이 병에걸려 안타까워 하는꿈

내가 추진하고 있는 일이 난관에 부딪칠 확률이 있습니다. 말끔하게 흘러가지 않고 중간에 장애물 몇개가 있습니다.

병에 걸린 나를 누군가 문병왔다면

귀인운이 트이는 시기 입니다. 나에 문병을 온 사람은 평생의 귀인이며 실제로 그 사람에게 도움받을 일이 생깁니다.

 

꿈해몽자료는 점성가와 역술가들의 풀이를 인용합니다. 책과 전용싸이트에서 신빙성있는 자료를 요약해 작성하였습니다. 다만 꿈해몽에 너무 의의를 두지 마시고, 지금 눈앞에 있는 내 현실을 온전히 즐기시는 저와 여러분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