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옷사는꿈 속옷사는꿈 새옷 팬티 이런 꿈해몽

꿈해몽

by 빈쵸 2022. 1. 2. 16:22

본문

보통 의식주라고 하죠. 인간이 살아가는데 중요한 3가지를요. 사람이 살아가는데 중요한 만큼 우리 꿈에서도 그 의미가 비장한것을 아시나요? 그저 가볍게 웃을 것들이 아닌 아주 귀중한 '의' 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옷에도 종류가 많은데 오늘은 일반적으로 입는 옷과 그 안에 입는 속옷에 대한 내용이 꿈에 나왔다면 어떤 내용일지 같이 알아봐요.

 

옷사는꿈

인간관계에 좋은일이 일어날 것으로 풀이가 됩니다. 그로인해 나의 덕이 쌓이거나 재물이 늘어나는 등의 결과가 나오며 누군가와 함께 일을 한다면 진행하는 일이 더 빠르게 처리가 됩니다. 

새옷을 입는꿈

현실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친구나 연인을 만나며 그로인해 내 인생이 확 뒤바뀝니다.

 

친구와 함께 옷을사는꿈

그 둘의 친구사이가 매우 돈독하여 서로에게 좋은 기운을 주고 받는 존재입니다. 같이 있을때 더욱 건강해지며 돈복이 올라가는 사이에요

옷을 버린꿈

대인관계가 망가질 위기에 쳐해 있습니다. 구설수에 오를수 있고 내가 따돌림을 당할수 있어요.

 

속옷 안에 무언갈 넣는꿈

횡재수가 생기거나 귀한 아이를 낳는 의미이며 무언가 확실한 나의 것이 생긴다는 꿈이에요

팬티를 갈아입는꿈

나의 창의적인 생각이나 기발한 아이디어로 실력을 발휘할수 있는 시기입니다.

 

브래지어 속옷을 사는꿈

의지할 사람 혹은 공간이나 일이 생기며, 든든한 아군이 생기는걸 뜻합니다. 그리하여 난 평안해져요

 

속옷 선물 받는꿈

나의 역량이 커지는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본래 태어난 운명은 공무원등의 그릇 이었다면 역량이 장관급까지 오를수 있는 사람까지 커졌음을 의미해요. 내가 그릇이 더 커졌다는걸 뜻해요

팬티 사는꿈

지금 보다 더 나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 인생을 내가 개척해서 더 나은 삶으로 간다는 신호에요

 

새속옷을 여러개 샀다면

가족구성원이 는다거나 가족처럼 여기는 사람들 아주 친한 베프나 소울메이트가 생겨서 기분이 아주 좋아집니다

 

꿈해몽자료는 점성가와 역술가들의 풀이를 인용합니다. 책과 전용싸이트에서 신빙성있는 자료를 요약해 작성하였습니다. 다만 꿈해몽에 너무 의의를 두지 마시고, 지금 눈앞에 있는 내 현실을 온전히 즐기시는 저와 여러분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