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기 다치는꿈 애기 꿈에서 떨어뜨리거나 한다면 큰일

꿈해몽

by 빈쵸 2022. 1. 4. 11:58

본문

아이가 있는 부모 입장에서 내 자식이 어디에서 다치고 돌아오진 않을지 아니면 나랑 같이 있을때도 한눈팔면 다치지 않을지 걱정이 많이 되요. 세상 어느 부모나 공통이지 않을까요? 꿈에서 조차 아기가 다친다면 정말 슬픔을 표현할 단어가 생각나지 않을만큼 멘붕에 빠져요. 꿈에서 내 애가 다치거나 안고있던 아기를 떨어뜨리는 꿈을 꾸신적 있나요? 그렇다면 이렇게 꿈해몽 가능합니다.

 

애기가 다치는꿈

자신이 신경쓰지 않았던 일들이 지금 문제가 누적되는 중입니다. 가깝게 지내던 사람이 건강상에 문제가 생겼을수도 있고 나에 미래에 직접적인 관련이 있을수 있습니다. 주변을 침착하게 점검하여 내가 놓치고 있는것이 없는지 둘러보아야 할 때 입니다.

 

아이가 머리를 다치는꿈

집안 분위기가 냉랭하게 변할 사건이 찾아올수 있습니다. 그로인해 부부싸움을 하게 될수 있으며 아이는 공포감을 느끼게 됩니다.

 

아기 떨어뜨리는꿈

일거리나 나의 일상에서 작은 실수가 발생합니다. 작게 발생한 실수가 눈덩이 처럼 큰일로 번지게 되며 그로인해 불안감을 느끼게 될수 있습니다. 중요하게 처리해야할 우선순위를 바로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기가 병에걸린꿈

내 주변의 지인중에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수 있어요

 

사고로 죽은애를 보는꿈

자식으로 속앓이를 해오던 일이 있다면 이제 마음이 조금 편안해 진다는 의미에요

 

불이 났는데 아이가 있던꿈

아이가 상당한 인물로 자라납니다. 난관에 부딛혀 어려움을 겪어도 모든 것을 이겨낼수 있을만큼 강인한 아이이며 위인으로 이름을 떨칩니다.

 

아이가 열이나는꿈

실제로 아이에게 작은 병마가 닥칠수 있으니 아이를 유심히 보셔야 합니다.

아들이 다치는꿈

5살 이하라면 꿈을 꾼 본인의 문제가 누적되는 중입니다. 5살 ~10살 이라면 실제로 아들이 다칠수 있으니 조심 하셔야 합니다. 10살 이상이라면 길몽으로 아들이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는 의미에요

 

아기를 때리는꿈

매사가 급하며 침착한 마음을 기른다면 평화가 찾아올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마음을 비우셔야 합니다.

교통사고로 우리애가 다치는꿈

근심걱정거리가 많이 사라집니다. 새롭게 태어나는 기분으로 일상을 마주하게 됩니다.

 

아기가 다쳐서 힘들어 했던꿈

나의 아이에게 현재 소홀할수 있습니다. 아이가 외로움을 느끼는 아이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어요

 

아이가 놀이터에서 놀다 다친꿈

순탄한 일상을 의미하며 지금의 평화는 몇년간 유지 됩니다.

 

꿈해몽자료는 점성가와 역술가들의 풀이를 인용합니다. 책과 전용싸이트에서 신빙성있는 자료를 요약해 작성하였습니다. 다만 꿈해몽에 너무 의의를 두지 마시고, 지금 눈앞에 있는 내 현실을 온전히 즐기시는 저와 여러분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