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 꿈 피나는걸 본꿈 꿈해몽 아이 꺼림직해

꿈해몽

by 빈쵸 2022. 1. 5. 11:34

본문

농담이 아니라 오늘밤에 꿈에서 피를 봤어요. 연예인이었는데 그 사람이 누군가에게 칼로 가슴을 찔려서 피가 솟구치는 꿈이었어요. 바로 깬 다음에 물한잔을 먹고 한참을 잠을 못들었는데, 저처럼 피를 보는꿈은 어떤 의미를 갖고있을지 궁금해 졌습니다. 나에게 피가 나거나 다른사람에게 피가나는걸 본꿈. 그 유독 선명한 빨간색의 의미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내 몸에서 피가 철철나는꿈

재물과 돈이 들어오는 시기 입니다. 막막했던 것이 순식간에 사라지며 숨통이 트이게 됩니다.

 

옷이나 손수건에 피가 묻어있는꿈

계약의 성립 , 협상의 성공 등을 의미하는 꿈으로 길몽에 속합니다. 

머리가 터져서 피가 나는꿈

창의적이고 감성적인 아이디어가 폭발하는 시기로 신상품을 개발하거나 발명을해서 특허를 따거나 하는 남이 생각지도 못한것을 창조해 낼수 있습니다.

 

다리에 피가 나는꿈

지금 하고자 하는 일 혹은 계획하는 일이 더디게 흘러감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그 끝에는 안정과 번영이 있어요

 

성모마리아 혹은 예수상 혹은 부처 동상등에서 피가나는꿈

지구의 기운이 몰리는꿈으로 이 시대를 이끌어나갈 위인의 탄생을 의미 합니다. 나 혹은 나의 자식이 세계적인 인물이 되며 많은 사람의 인생에 관여합니다.

팔에서 피가나는꿈

재주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남의 밑이 아닌 내가 주체적으로 행동했을때 더 빛을 볼수 있어 사업을 해야하며 팔에서 피가나는것은 손재주 혹은 나의 능력을 썩히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내가 피투성이가 된꿈

내가 타인에게 부러움을 살일이 생깁니다.

 

피가 묻은 시체를 본꿈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고 있거나 육체적으로 안좋은 곳이 있습니다. 

 

괴한에게 칼에 찔려나온 피

변화를 나타냅니다. 단조롭던 일상이 새로운일 이나 패턴변화로 인해서 변화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다른사람이 피에 젖은꿈

그 꿈에서 화를 당한사람이 진행중인 작업에 어려움이 있거나 침체상태에 빠져 갈등이 생깁니다. 만약 그 피에젖은 사람의 얼굴이 기억나지 않는다면 나에게 닥칠일이므로 평소 신중을 기하고 남을 모함하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딴사람이 내 피를 본꿈

부끄럽고 민망한 일이 생길수 있으며 따돌림을 당할수 있어요

코에서 피가난꿈

막막하거나 답답한 일이 생길수 있습니다. 그로인해 스트레스 받고 마치 숨이 안셔지는것 같은 짜증을 느낍니다

 

총에 맞는꿈

재물운이 들어와 이득이 생기고 주변인들과 나의 소망이 나로 인해 이루어 지는 길몽 입니다.

 

동물에 물려 피가 났다면

진행하는 일이 잘 풀립니다. 생각지도 못한곳에서 횡재를 하며 그로인해 추종자가 생길수 있어요

 

칼에 베이거나 다쳤는데도 피가 나지 않았다면

운수가 상당히 꼬여있습니다. 아직 운세가 트이는 시기가 오지 않았으며 무엇을 시도해도 잘 되지 않을것 입니다.

 

피를 마시는꿈

건강운이 올라가 활력이 많아집니다. 또한 좋은 사람들이 주변에 생기며 내 자신도 평안해집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