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리 하는꿈 피보는꿈 머선129

꿈해몽

by 빈쵸 2022. 1. 5. 14:17

본문

월경 즉 생리를 시작하면 붉은 피가 나오지요. 임신을 할수 있는 몸이 되었다는 뜻이기도 한대요. 간혹 꿈에서 아직 생리할때가 안되었거나 폐경기가 지나 그럴 몸이 아닌데도 생리를 하게 되는꿈을 꿀때가 있어요. 이럴때는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요? 피를 보는꿈은 좋게 해석된다고도 하는데, 정말 그런지 오늘은 생리꿈 관련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생리대를 사거나 받는꿈

내가 하는일에 장애물이나 가로막히는 일이 생기더라도 주위사람들의 도움으로 극복할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일이 매끄럽게 진행되어 목표까지 안전하게 갈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생리피가 다리사이로 흘러나오는 꿈

내가 하고자 하는일이 잘 풀리지 않게되고 주위사람들이 피해볼수 있으며 나는 민망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생리와 소변이 동시에 많이 나온꿈

내가 목표로 하는 계획이 아주 좋은 결과를 얻게 됨을 뜻하며 막혀있던 일이 확 하고 뚫릴수 있어요

생리 시작하는꿈

조금 더 어른스러워 지는것을 뜻하며 인간성이 좋아졌습니다. 그로인해 주변인들이 따르며 대인관계가 회복됩니다.

 

생리때문에 옷에 묻은꿈

그동한 노력한 일에서 만족스럽지 않은 결과 때문에 실망하게 될수 있습니다.

 

생리양이 상당히 많았다면

생활이 풍요로워 지는것을 뜻하며 나의 필사적인 노력이 결국 좋은 결과를 만들었음을 암시해요

생리가 나와서 피를닦은 꿈

재산상의 손해가 발생할수 있으며 의도치 않는 곳에서 돈이 샙니다

 

생리를 한거 같은데 임신한꿈

새로운 일을 시작해서 바라던 기회를 얻을수 있는 꿈으로 윗사람에게 능력을 인정받으며 아랫사람에게는 존경받습니다.

 

생리통으로 배가 아픈꿈

근심걱정이 생깁니다. 골머리를 썩을일이 생기며 본인은 신경과민으로 더욱 힘듭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