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특이한 피 관련 꿈해몽 꿈에서 이렇게 피를 보았다면

꿈해몽

by 빈쵸 2022. 1. 5. 17:00

본문

꿈에서 피를 보는경우는 상당히 다양한데, 그저 내가 칼에 찔리거나 다쳐서 피가 나오는 경우도 있고 다른사람의 피를 보는 경우까지 아주 다양합니다. 오늘은 조금 더 디테일하게 피가나는 상황에 따른 꿈해몽을 말씀 드리도록 할텐데, 오늘 새벽에 꿈에서 피를 보고 이 글을 읽으신다면 꼭 집중에서 다 읽어 주세요. 해당하시는게 있다면요.

 

몸에 (나 혹은 타인) 피가 묻었다면

누군가의 피가 내 몸에 묻은 것이라면 재물운이 좋아집니다. 대신 다른 사람의 기회를 박탈하며 얻은 재물입니다. 나의 피가 타인에게 묻었다면 나에 기회가 박탈되는 꿈이며 내 피가 나에게 묻었다면 횡재수가 들어옵니다.

꿈에서 코피가 쪼르륵 흐르는걸 보았다면

답답한 상황에 처할수는 있으나 별것 아니라는 것을 시사합니다. 막막해 보일수 있지만 지나고 보면 사소한 일입니다.

 

내 배에서 피가나고 있었다면

자신을 향한 타인의 시기와 질투가 최고점에 다다랐습니다. 현상을 유지한다면 언젠가는 대인관계가 한번 폭발할것입니다. 내가 따돌림을 당할수도 있고 이간질에 휘말릴수도 있습니다. 다 이겨낸다면 재물복이 생깁니다.

자신의 피를 마셨다면

집안에 많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나 정신적으로는 많이 힘들수 있습니다. 재물인지 정신건강인지 선택해야합니다.

 

바닥이 피로 물들었다면

내가 하는 일이 잘풀려 먼 미래에는 많은 부를 축적하게 되고 명예나 지위가 상당합니다.

 

피를 보고 도망가는꿈

나에게 찾아왔던 기회를 알아보지 못하고 지금까지 지나쳤던 것을 나타냅니다. 마지막 한번의 기회가 남았습니다

 

꿈에서 코 , 눈 , 입 중 하나를 다친꿈

명예가 실추되는 일이 생깁니다. 누군가가 나의 안좋은 얘기를 하고 있을수 있어요

꿈에서 헌혈하는꿈

덕을 많이 쌓아서 보상이 머지 않았다는 길몽입니다. 행복한 미래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강아지가 피흘리는꿈

주변지인이나 연인 가족 이웃 등에서 어렵거나 힘든일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친한친구가 피흘리는꿈

친구가 나의 귀인임을 뜻하고 육체적으로 가깝게 지내면 서로에게 이롭습니다

입에서 피맛이 나는꿈

나의 과거 트라우마를 아직도 극복하지 못했다는 것을 암시하며 그로인해 내가 성장하지 못했음을 말합니다. 과거에 안좋은 기억이나 당신을 붙잡고 있는것이 있다면 과감하게 잊고 끊어내야 합니다

 

강물이 피색깔 이라면

당신의 주변에 천재지변이 일어날수 있습니다. 지진,호우,태풍 등을 암시하는 예지몽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