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불꿈 잠잘때 덮고 자서 그런가 꿈해몽

꿈해몽

by 빈쵸 2022. 1. 21. 14:58

본문

자기전에 항상 하는일이 무엇인가요. 눕고 베개를 비고 이불을 덮는 것 이겠죠? 어떤 이불을 덮느냐에 따라서 편안한 잠자리가 되느냐 불편한 잠자리가 되느냐가 결정되기도 합니다. 이불을 항상 덮기 때문에 자면서 이불꿈 꾸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예를 들어서 이불 사는꿈 이나 이불을 정리하는꿈 같은 케이스가 많고 이불이 불타거나 이불을 누군가에게 받거나 주는꿈을 꾸기도 하죠. 오늘은 꿈에서 이불 나왔을때 꿈해몽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불 찢는꿈

결혼 생활에 문제가 생기거나, 오랫동안 근무했던 직장을 그만두거나 하는등 지금 현재 내가 있는 보금자리가 위협을 받게됨을 의미합니다.

 

더러운 이불 꿈

나의 지금 위치가 상당히 불편하게 느껴지거나 연인과의 관계가 불만족스러움을 의미합니다.

 

소재가 좋은 이불이 나온꿈

돈이 많아 지거나 승진을 하는등 나의 명예와 권력이 올라가는걸 뜻하며 행복한 가정생활을 누리게 됩니다.

 

이불 사는꿈

집안에 새로운 뉴스가 생길것을 암시하며 미혼이라면 머지않아 결혼수가 흘러들어오게 됩니다.

 

이불 정리하는꿈

내가 할고 있는일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일을 시작했을때 더 좋은 성과를 낼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선물로 이불 받는꿈

만족할 만한 일이 생기고 나의 역량이 새로운 곳에서 인정 받을수 있어 안정적인 생활이 시작됩니다

 

이불에 오줌싸는꿈

내가 컨트롤 할수 없는 통제 불가능한 상황이 닥칭수 있습니다. 그로인해 상당한 민망한경험을 하게 됩니다.

 

이불을 누군가에 주는꿈

내가 질병에 걸릴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혹은 그와 비슷한 답답한 심정으로 하루를 맞이하게 됩니다.

 

이불 덮는꿈

혼자 덮고 있었다면 외로움의 극대화를 의미합니다. 부부가 함께 이불을 덮었다면 백년해로를 약속하는것과 같고 친구와 함께 덮었다면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알게 되어 흥미로워짐을 느낄수 있어요

 

이불을 타인에게 사준꿈

집안에 누군가가 경사가 생기거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해요

 

이불 펴는꿈

새롭게 연구나 과제 혹은 공부를 시작해야하는 시기입니다. 일단 시작 하면 순조롭게 흘러갑니다

 

이불을 덮어주는꿈

그 사람과의 관계가 아주 오랫동안 지속될수 있는것을 의미합니다.

 

이불을 덮지 않고 자는꿈

내가 하는일에 어느 한곳에서 막히는 부분이 발생 해요

 

도둑이나 귀신이 들어와 이불로 숨는꿈

내가 집착하는 무언가가 나의 기대를 들어주지 않고 실망감을 안겨주는 일이 발생 해요

 

이불 버리는꿈

부부사이가 나빠짐을 뜻하며 새로운 친구가 생길수 있고 가정에 소홀해짐을 뜻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