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컴퓨터 하는꿈 게임꿈 꾸셨다면 이런 가능성이 있어요

꿈해몽

by 빈쵸 2022. 1. 21. 17:08

본문

컴퓨터들 많이 하시죠? 특히 젊은 사람들 같은경우에는 하루종일을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같은 경우도 일을 하루종일 컴퓨터와 함께 하기 때문에 컴퓨터가 거의 가족보다 더 가족 같이 느껴질때가 많아요 그래서인지 컴퓨터가 꿈의 소재로 등장하는 경우도 더러 있는데요 꿈에서 컴퓨터게임 하거나 컴퓨터하는꿈 꿨을경우에는 그저 아무 의미가 없는 것인지 궁금해지더라구요. 오늘은 꿈에서 컴퓨터를 했을때 무슨 의미인지 알려드릴께요.

 

컴퓨터 게임꿈

내 일상에서의 스트레스나 사람과의 관계에서 생기는 미묘한 문제들이 점점 커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잠시후면 나의 신경이 매우 곤두서서 지칠수가 있어요. 그로인해 내가 점점 고립되고 폐쇄적인 성격으로 변화할수도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조금 더 편안하게 하루를 맞이하려는 노력이 필요해요.

 

컴퓨터를 새로 산 꿈

꿈에서 컴퓨터/사전/책 등은 새로운 지식의 도구로 풀이 됩니다. 나의 일을 원만히 해주는 도구로서 컴퓨터를 새로 샀다면 내가 하려는 일이 잘 추진될수 있도록 준비가 되고 있다는 내용으로 풀이해요

 

컴퓨터가 터진꿈

나의 목표를 이루기 위한 내 목적이 불분명해진것을 의미하며, 상당한 슬럼프가 찾아올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뭐가 묻어서 더러웠다면

내가 하는 사업이나 회사 혹은 학교에서 나의 물건이나 자료 혹은 성과를 도둑맞을수 있어요

 

pc방 가는꿈

새로운 목표가 생길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목표를 생각에서만 그치지 말고 실제로 움직여야 한다는 암시에요

 

컴퓨터 메신저 sns로 대화하는꿈

메일과 메신저 편지등은 진심을 확인 하는 과정이라고 꿈에서 풀이 됩니다. 나에게 진심을  전하고 싶은 사람이 있거나 나의 진심을 누군가에게 전하고 싶은 당신의 마음을 대변합니다.

 

컴퓨터 게임에서 계속 지는꿈

나와의 싸움에서 현재 지고있는 상황임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심적으로 화가 많이 있는 상태에요

 

게임에서 이기는꿈

내 목표가 완전히 성공하게 될때까지 당신이 포기하지 않을 것임을 나타내며 강인한 의지가 생깁니다

 

컴퓨터 마우스나 키보드를 봤다면

돈이 들어오는 꿈으로 내 목표를 이루기위해 부가적인 것들이 나를 원활하게 서포트 해준다는 것으로 풀이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