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영 관련꿈 수영복입고 바다나 수영장가는 꿈해몽

꿈해몽

by 빈쵸 2022. 1. 22. 16:06

본문

꿈에서 수영복을 사셨나요? 아니면 입고 가셨는데 색깔이 유독 선명하게 보이셨을수도 있겠네요. 모든 꿈에는 의미가 있고 해몽을 할수 있습니다. 우리가 사는 세상은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처럼 간단하지 않고 모든것이 무의미 하지 않아요. 사실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가 이미 펼쳐져 있고 그것을 풀이할수 있죠. 수영장 가기위해 수영복을 입거나 수영복을 백화점에서 사는 부질없어 보이는 꿈들도 다 의미가 있답니다. 어떤 의미인지 같이 알아 보시죠.

 

수영장에서 수영복을 입는꿈

나의 신상이 퍼지거나 나의 멀리서 나를 조롱하는 사람이 있을수 있습니다. 극히 좋은 일이 아니며, 나의 오래전에 과거가 만천하에 들어나거나 할수 있습니다. 마음의 준비가 필요해요

 

여러명이 수영복을 입는꿈

수많은 타인에 둘러 쌓여 군중속의 고독을 느낄수 있습니다. 동떨어져 있는 위화감이 있으며 현재생활에 잘 적응이 안되는 나의 심리가 반영 되어 있습니다. 마음을 조금 더 편안히 갖으려는 노력을 해보아야 합니다.

 

수영복을 벗는꿈

산뜻한 기분을 얻게해주는 소소한 일이 찾아 옵니다. 여행을 제안하는 사람이 있거나 회사에서 출장을 보내준다거나 하는 지루한 일상에서 잠시나마 탈피할 기회가 옵니다.

 

비키니 꿈해몽

살이 많이 보인다는것은 나에 대한 약점에 노출을 의미 합니다. 사업 혹은 직장 라이벌에게 내가 본래 약한 사람이라는 사실을 들킬수 있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나의 자리를 호시탐탐 노리는 사람들에게 추월당합니다.

 

알몸으로 수영 하는꿈

주변 상황이 어렵고 억울한 상황이 닥쳐도 잘 헤쳐나갈 파워를 가졌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자유로움이 그것을 대수롭지 않게 넘기게 해주며, 그 마음을 잃지 않도록 하셔야 인생이 바른길로 나아갑니다

 

수영복을 입고 찬물에 들어가는꿈

인내와 양보가 필요하다는 의미로 성급하게 일을 진행하다가는 그르칠수 있습니다.

 

꿈에서 수영복이 벗겨져 창피한꿈

조만간 진땀을 빼게될 상황이 올수 있으나,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한다면 충분히 감당할수 있다는 계시에요

 

여름휴가 등으로 수영복을 사는꿈

나에게 새로운 계획 혹은 목표가 생긴다는 뜻이며 그 목표가 당신이 우선순위를 가장 높게 잡아야할 일 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