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몸꿈 꿈에서 알몸이 되버린적 있나요

꿈해몽

by 빈쵸 2022. 1. 22. 17:21

본문

현실에서 목욕탕 가는것도 뭔가 창피한데, 꿈에서 발가벗겨져서 꿈을 깨고나서도 얼굴이 화끈거린적이 있어요. 그것도 내 이성친구들 앞에서 갑자기 옷이 다 벗겨지고 속옷까지 찢어지더라구요. 아무리 꿈에서 라지만, 진짜 얼굴을 가려야 할지 중요부위를 가려야할지 멘탈이 나가서 허겁지겁 제발 꿈이어라. 하고 생각했던 적이 있어요. 진짜 꿈이었으니 망정이지 꿈이 아니였다면 바로 한강 달려가서 뛰어내렸을뻔 했어요. 저처럼 꿈에서 알몸이 되었을때 어떤 꿈해몽을 할수 있을지 확인해보세요.

 

알몸으로 이성친구와 있던꿈

나를 위축시키는 트라우마의 잔재를 뜻합니다. 씻어낼수 없는 상처나 민망했던 기억이 있음을 말하며 과거에 집착하기 보다 현재에 충실하라는 메세지를 담고 있습니다. 그리한다면 모두가 부러워할만한 위치까지 오를수 있어요.

 

동성친구와 알몸으로 있던꿈

나의 자신만만함과 오만함을 의미합니다. 나의 실력을 과대평과하고 타인에게 나를 뽐내는것을 즐기는 것이 언젠가 나에게 화살로 다가오게 됩니다. 조금 더 겸손하고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을 키워야 합니다.

 

알몸으로 길거리를 뛰어다닌꿈

해외나 먼곳처럼 일상을 탈피할수 있는 장소로 여행을 간다면, 새로운 기회를 만날수 있다는 계시에요. 나의 자유로운 영혼의 목적지가 그곳에 있다는 것을 의미 하기때문에 쉬는날에 여행을 떠나는걸 추천 해요.

 

누군가의 알몸을 본꿈

타인의 비밀을 알게될 가능성이 있고, 아니면 나에게만 고급정보가 들어올수 있어 자신이 많은 사람들보다 빼어나질수 있습니다. 하지만 겸손해야 하며 쉽게 발설할시 그 운은 나라갑니다

 

알몸을 봤는데 모자이크 되었던 꿈 

답답한 일이 생길수 있어요. 손에 잡힐듯 했던 성과가 눈녹듯이 소멸해버릴수 있습니다. 투자금이 날아가거나 숙제의 데이터가 사라지거나 하는 등의 어이없는 일이 생깁니다.

 

알몸으로 샤워한꿈

나쁜운이 깨끗하게 씻겨나간다는 의미로 그동안에 나의 성공을 막고있던 나쁜 기운이 완전하게 사라집니다

 

알몸으로 이상한짓(?) 하던걸 들킨 꿈

상당히 민망한 상황인데요. 이 꿈은 나를 심판할만한 사건이 조만간 생긴다는 뜻으로, 어떠한 사건이 생기는데 그것을 어떻게 해결하냐에 따라 나에게 이득이 될수도 낭패가 될수도 있음을 의미해요

 

알몸인줄 알았는데 속옷을 입고 있던꿈

나의 두뇌가 조금 안좋아짐을 의미합니다. 건망증이 생기거나 기억력이 떨어지거나 하는등 머리가 살짝 안좋아짐을 뜻하며 그건 머리를 안써서 그런걸수도 있고 단순한 노화에 의한 것일수도 혹은 흡연이나 알코올 등으로 그럴수 있으니 뇌건강을 챙겨야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