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자친구 남자친구꿈 싸우는꿈 다치는꿈 어떤 뜻?

꿈해몽

by 빈쵸 2022. 1. 26. 15:12

본문

여러분은 솔로이신가요? 아니면 사랑스러운 연인이 있으신가요? 저는 연애한지가 어느덧 몇년이 흘러서 반쪽이 있는 상태에서 그런데 꿈에서 여자친구와 싸우거나 여친이 다치는 꿈을 가끔 꾸고는 하는데 일어나서 걱정이 되서 여자친구가 멀쩡한지 바로 확인하게 되는것 같아요. 여러분도 꿈에서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나온적이 있나요? 거의 가족만큼 자주 만나는 관계라서 꿈에서도 의미가 남다를 것 같은데요. 어떤 의미로 꿈해몽 가능한지 연인과 싸우거나 다치는꿈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헤어진 여자친구/남친 대화하는꿈

전 여친에 대한 그리움과 아쉬움이 집착의 형태로 가슴속에 남아 있을수 있습니다. 미래와 현재의 연인을 위해 반드시 사라져야하는 감정이며 만약 잔재할시 앞으로의 연애나 결혼에 필히 문제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헤어진 여자친구/ 남자친구 죽는꿈

과거에 갖고있던 트라우마 혹은 집착에서 완전한 탈피를 암시하는 꿈으로 그로 인해 내가 하는 일이 잘풀려 재산이 증가하거나 내 건강이 증진되는 좋은 꿈 입니다.

 

길을 가다가 헤어진 연인을 만나는꿈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는데 이런 꿈을 꾸었다면 지금의 연인이 바람기가 있거나 유흥업소 등을 갔을 확률이 있습니다. 또한 나에게 마음이 떠났거나 하는 것을 암시 해줍니다.

 

여친/남친이 슬프게 우는꿈

내가 느끼는 감정을 반영합니다. 여자친구에 대한 나의 애절한 마음이 꿈에 투영되었으며 만약 놓치게 될시 나의 마음을 반영한 꿈이에요

 

꿈에서 내 남자,여자가 다른사람과 자는꿈

보통 꿈에서 애인 배우자의 바람 혹은 외도는 지금까지 상대방으로 인한 고통이나 고뇌가 존재했다는것을 뜻합니다. 그 잠재적인 나의 고민등이 꿈으로 나타날수 있습니다. 마음의 평온을 찾기 위해서는 상대방과의 진지한 대화로 해결책을 찾을수 있습니다.

 

연인이 자살하거나 자살하는것을 말리는꿈

연인관계에 큰 변화가 찾아올수 있습니다. 좋지못한 상황에서 어려움을 극복하거나, 극히 평화로운 상태에서 아주 불안한 상태로 급변하게 될수 있습니다.

 

내 여친 남친 죽는꿈

만약 죽어서 장례까지 치르게 된다면 일이 아주 순조롭게 풀리게 됩니다만, 그저 죽는 모습만을 보거나 소식을 듣는다면 연인관계에 금이 갈만한 사건이 생길수 있어 서로에게 조심해야 합니다.

애인이 다치는꿈

새로운 모험과 도전을 연인끼리 같이 하게 된다면 가슴 벅차는 일이 생길수 있다는 의미로 둘이 여행을 떠나거나 자격증을 같이 준비해 본다거나 하는 생산적인 일이 아주 좋은 결과를 만들수 있다는 희망찬 꿈이에요

 

남친이 내 친구랑 바람피는꿈

남자친구에 대한 나의 애정이 극에 달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너무 큰 애정으로 상대방을 속박해 힘들게 할수도 있습니다. 과한 애정은 상대방에게 부담을 줄수 있습니다.

 

남친 여친이 다른사람이었다면

서로의 미래를 위해서 조기에 헤어지는것을 추천해주는 꿈으로 서로가 서로에게 악영향을 주고 있을수 있습니다. 결국에는 헤어질 것으로 그 시기가 빠를수록 좋다는 의미에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