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옛날친구 꿈에 갑자기 나왔을때 꿈해몽 옛친구

꿈해몽

by 빈쵸 2022. 1. 26. 18:29

본문

잊고 살았지만, 예전에 절친이나 같이 놀던 멤버 였던 옛친구들 누구나 몇명쯤은 있지요? 옛날친구들을 생각하면 어떤 기분이 드시나요. 멋쩍은 기분? 반가운 기분? 사실 싸우거나 뭔가 다툼이 있거나 하지 않아도 나이가 들고 지역이 달라지면서 자연스럽게 연락을 안하게 되는 경우가 가장 많지 않나요. 옛날친구가 꿈에 나와서 나에게 중요한 사실을 말해주거나 과거의 어떤 장면이 나와서 나에게 특별한 의미를 전달해 주기도 한다는데요. 옛친구 꿈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같이 볼께요.

 

기차나 버스 (탈것)에서 만나는 옛날친구 꿈

보고 싶었던 사람이나 만날수 없을거라 생각했던 옛날의 지인이나 동료를 길가다가 우연히 보게될수 있습니다. 연락처를 주고 받거나 과거에 대한 회포를 푸는등 추억을 곱씹는 일이 생길수 있습니다.

 

믿었던 옛친구에게 배신당하는꿈

지금 내가 처한 상황에서의 대인관계가 조금 틀어질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나의 잘못으로 친구가 멀어지거나 가족 혹은 애인이 나를 멀리하게 됩니다.

 

나를 괴롭힌 옛친구가 죽거나 맞는꿈

나와 내 주변에서 행해지는 일에 걸리는 것 없이 매끈하게 진행됨을 뜻합니다. 과거에 발목잡는 일 없이 승승장구 하는 것을 뜻합니다.

 

옛날친구들과 모여 공부하는꿈

내가 바라던 쪽으로 흘러가지 않아 초조해하는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무의미한 시간이라고 느끼는 시간이 많아지며, 나의 스펙이나 어떠한 경력에도 도움이 되지 않는 그저 단순한 노동을 하는 시기가 오며, 나는 무기력증에 빠질수 있습니다.

 

 

옜날친구가 성공한꿈

나의 본업에 매진하게 됩니다. 작은 계기가 생겨 내 일에 더 집중할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며 상당한 성과를 내게 됩니다.

 

싸웠던 친구와 화해하는꿈

나의 인간성의 성장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인관계가 실제로 좋아지며 귀인운이 들어옵니다. 앞으로 막히는 장애물이 없어 내가 100을 노력하면 그 전에는 50의 보상 밖에 못받았던 것이 이제는 온전히 100의 보상을 다 받을수 있게 운이 트입니다.

 

옛친구 사망 꿈해몽

꿈에서 본 친구가 아직 살아 있다면 장수하게 될수 있는 꿈으로 친구의 운세가 말년까지 평화로울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만약 죽은 친구가 또 죽는꿈을 꾸었다면 나의 트라우마나 과거에 대한 집착을 버리라는 계시입니다.

 

옛친구와 노는꿈

나의 기분이 좋아지는 시기이며 건강운 또한 상당히 좋습니다. 체력적인 것을 요하는 활동을 하기에 좋은 시기에요

 

죽은 옛친구가 우는꿈

나에 신변에 문제가 생길수 있습니다. 전세사기를 당하거나 회사를 짤리거나 코로나에 걸리거나 하는등 나에게 상당한 불행이 찾아오며 그것을 슬퍼하여 울고있는 친구의 모습 입니다.

옛친구와 사람이 죽는걸 본다면

내가 하고 있는일이 동업자나 협력자와 함께한다면 성과가 더 좋음을 의미해요

 

친구가 결혼하는꿈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한 결실이 머지 않았음을 의미 하는꿈입니다. 결혼 이나 혹은 사업 아니면 내가 지금 노력하고 있는 일이 이루어지는건 시간의 문제라는 아주 좋은 꿈이에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