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통장 관련된 꿈 내용 풀이 돈 입금 /출금 꿈해몽

꿈해몽

by 빈쵸 2022. 2. 2. 17:10

본문

재물에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통장에 관련한 꿈

요즘에는 시대가 좋아져서 직접 은행에 통장정리를 하러 가지 않아도 인터넷으로 계좌이력을 확인한다거나 하는게 가능해진 시대이지요. 불과 10년전만 하더라도 카카오뱅크? 토스? 이런게 어디있습니까. 그저 통장을 소중하게 지니고 은행에 가서 출금 하거나 입금하는 시대였자나요? 그래서 통장에 돈이 찍히는 꿈을 꾸거나 통장을 줍거나 하는 꿈들을 꾸는 사람들도 꽤 많았어요. 그만큼 나에게 소중한게 통장이라는 의미 이겠지요. 오늘은 꿈에서 통장과 관련된 내용에 대해서 꾸셨을때 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지 알아볼께요.

 

통장꿈 관련한 다양한 꿈해몽들
  • 은행 혹은 통장이 배경이었던 꿈
    일반적으로 재물,돈,계약,평가 등과 관련이 있으며 그 내용에 따라 대입시켜서 꿈해몽이 가능합니다.


  • 꿈에서 통장을 보는꿈
    통장을 그저 보았던 꿈이라면 나의 일상에서의 평가를 의미 합니다. 평가받는 일이 생길수 있고 혹은 남을 평가하게 될 일이 생길수 있습니다. 면접을 본다거나 소개팅을 본다거나 하는등의 일이 발생 할수 있어요.
  • 통장을 받거나 새로 만드는꿈
    보통 통장이라는 것은 자금을 담을수 있는 주머니라는 느낌이 강하지요. 그래서 새로 만들거나 받는 다는것은 재물을 쌓을수 있는 역량을 갖게 되었다는 것을 뜻합니다. 계획하던 것이 있다면 강하게 밀어 붙여도 될 것 입니다.

  • 통장에서 알수없게 돈이 빠져나간꿈
    가까운 시일내에 과소비가 이루어 질수 있습니다. 갑작스런 병원비나 충동구매 등으로 상당한 금액이 마이너스로 잡히게 될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소비가 될수 있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 돈이 입금되는꿈
    통장에 돈이 찍히는 것을 보았다면 그 금액에 따라 나에게 지금 다가오는 재물운을 점칠수 있습니다. 막대한 금액이 찍혔다면 장차 나에게 거대한 재물운이 다가올수 있음을 의미하며, 소액이 입금 되었다면 소소한 행운이 기다림을 뜻해요.
  • 엄청 큰 돈이 들어온꿈
    상당한 행운 혹은 금전적인 이득이 빠른 시일내에 찾아올것을 암시합니다. 통장 관련된 꿈중에서는 가장 좋은 꿈으로 그 통장을 잃어버린 꿈이 아니라면 대박꿈이 확실합니다.

  • 통장을 사용한꿈
    조만간 나의 시간이 낭비되는 일이 생길수 있으며 그로 인해 작은 금전적 손실이 생깁니다.

  • 책상이나 테이블 위에 통장이 놓여져있던꿈
    적금이나 펀드등에 투자하여 목돈을 만든다면 장차 쓸모가 있을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요

  • 통장을 버린꿈
    당분간 보릿고개와 같이 재물운이 뚝 끊긴 기간을 겪게 될수 있습니다. 절대 사업을 시작하면 안될 시기로 안정적으로 돈을 모으기만 해야할 기간 입니다.

  • 다른사람의 통장을 주운꿈
    타인의 기회를 가로채야만 성공할수 있는 운세로 나의 실력이 아니라 주변인의 기를 빨아서 나의 양분으로 삼아야만 내가 금전적인 성공을 이룰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통장에 돈을 마구잡이로 쓴꿈
    소비는 새로운 소비를 만드는 법입니다. 나의 과지출로 인해서 추후에 빈곤해 질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 통장을 잃어버린꿈
    나의 가계설계를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함을 뜻 합니다.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있어 이렇게 가다가는 노년에는 박스를 주울수도 있습니다. 

  • 통장을 부모님이 주신꿈
    남에게 빌붙어서 살고싶은 나의 나약함을 의미 합니다. 누군가 나를 도와줄 것이라는 막연한 기대를 갖고 살아가며 추후에 그 마음으로 인해 자립하지 못하고 고독한 말년을 보낼수 있습니다.

  • 숨겨진 통장을 발견한꿈
    어떤이에게 뜬금없는 도움을 받거나 기대하지 않았던 이가 사실 대박을 치는것을 목격하게 되며 나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 통장이 훼손된꿈
    금전적으로 곤란한 일이 생길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에 문제가 갈수 있으며, 통장이 훼손되었다는 것은 나의 지갑 즉 자금 줄 자체가 흔들릴수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직장을 그만두거나 수입줄이 끊기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