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장 하는 꿈 또는 화장품을 사거나 받는 21가지 꿈해몽

꿈해몽

by 빈쵸 2022. 2. 1. 14:24

본문

나의 약점과 강점을 드러내는 화장하는 꿈에 대하여..

 

사람들은 타인에게 더 잘보이고 싶거나 나를 감추고 싶거나 하는 욕구나 심리로 인해서 화장을 더 짙게 하거나 다른 방식의 화장법을 사용하거나 합니다. 화장이라는 것은 요즘 들어서 미의 기준을 맞추기위한 도구 이지만, 예전에는 나의 신체적인 단점을 숨기고 장점은 들어내기 위한 수단으로 활용했었어요. 그렇기에 꿈에서의 의미도 화장을 하는것은 예사롭지 않은데요. 화장품을 사거나 어떤 화장을 했느냐에 따라서 그 꿈해몽은 가지각색으로 달라지게 됩니다. 그 다양한 종류의 화장 관련한 꿈에 대해서 풀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화장을 하거나 화장품을 사거나 하는 다양한 화장품 꿈해몽 풀이
  • 립스틱 바르는 꿈해몽
    나의 현재 불만족한 상태를 의미합니다. 욕구불만 일수 있으며 무언가 풀리지 않아 안절부절 못하고 있거나 그러한 일이 생깁니다. 부정적인 심리 상태를 리프래쉬할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 화장품 구매하는꿈
    내가 금전적이나 대인관계에서 거래를 할 일이 발생 할수 있습니다. 문제없이 진행 된다면 금전적 여유가 생기거나 아주 좋은 인연이 생기게되는 결과가 나옵니다.
  • 화장품 선물 받는꿈
    솔로일경우 새로운 애인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며 커플은 결혼할수 있는 운세가 들어 옵니다. 화장품의 선물은 애정운이 몰려드는 것을 짐작 할수 있는 꿈이에요.
  • 누군가에게 화장 받는꿈
    나의 능력을 많은 사람에게 인정 받는 꿈 입니다. 화장을 타인에게 받는 다는 것은 나의 지위가 올라가는 것을 뜻하며 단순한 나의 재주만으로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많은 사람의 도움으로 그 위치로 가게 됩니다.
  • 화장이 지워졌다면
    자신의 껍데기가 벗겨지는 것을 의미 합니다. 그로인해 타인과 다툼과 싸움이 생길수 있고, 미움을 받습니다.
  • 다른사람 화장 해주는꿈
    나의 물건이나 지위 등을 누군가에게 뺏길수 있습니다. 내 일이 안풀리는 대신 주변사람이 잘될수 있습니다.
  • 화장이 아주 잘됬다면
    나의 약점의 극복을 의미합니다. 과거에 나의 발목을 잡던 것들로 부터 완벽한 탈피 했음을 뜻하며 사회적으로 변화가 이루어 집니다. 취업일수도 있고 투자에 성공일수도 있습니다.
  • 화장품 선물을 주었다면
    만약 이성친구에게 선물을 주었다면 귀인운이 생기며 동성친구라면 생각지도 못한 고백으로 성가신 일이 생길수 있어요
  • 거울을 보면서 화장을 받는다면
    나의 말한마디로 말미암아 나비효과로 타인의 인생까지 관여하게 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됩니다. 내 말한마디의 파급력이 생각보다 강한것을 의미하며, 경거망동은 자제해야 합니다.
  • 화장이 이상하게 된꿈
    외적인 변화나 겉치레에 대한 미련을 줄이라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사치품이나 술 외식 등으로 돈이 많이 새고 있을수 있으며 조금 더 절약하는 정신을 길러야 합니다.
  • 화장을 지우는꿈
    상당한 흉몽으로 지인이나 가족과 다투거나 이별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나의 잘못으로 벌어질 가능성이 있어요
  • 눈화장을 하는 꿈해몽
    눈은 사람의 감정을 표현하는 신체로, 사랑에 대한 갈망으로 해석됩니다. 사랑에 대한 욕구가 과한 상태일수 있어요
  • 얼굴화장에 공들이는꿈
    연애감정이 생길수 있습니다. 남친이나 남편외에 사랑에 감정이 생기거나 바람을 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 화장품을 잔뜩 사는 꿈해몽
    금전적인 풍요로움을 의미합니다. 재물이 예상치 못한곳에서 굴러 들어옵니다.
  • 남자인데 화장하는꿈
    이성친구에게 인기가 증가하지만 동성친구에게는 인기가 없어 집니다.
  • 보라색 립스틱을 바르는꿈
    욕구가 크게 불만인 상태로 해소할 부분이 필요합니다.
  • 다름사람이 화장을 하는걸 봤다면
    내가 아닌 타인에게 질투심을 느낄 일이 발생 합니다. 내가 작아지는 기분이 들어 상당히 불쾌합니다.
  • 화장실에서 화장하는꿈해몽
    가슴 졸일일이 벌어짐을 의미하며 무서움이나 두려움으로 내가 움추려 듭니다. 멘탈을 강하게 만들어야 해요
  • 화장했는데 별로 였던꿈
    사소한 실수를 하게 될수 있습니다. 파급효과는 크지 않으며 길가다가 똥을 밟는 등의 어이없는 일이 생깁니다
  • 미용실 아티스트에게 화장 받았다면
    내가 원하는 바로 그모습이 내 미래에 기다리고 있음을 의미하며, 매우 높고 행복한 위치의 자신이 미래에서 기다립니다.
  • 향수 뿌렸다면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아 지는 시기이며 연애면 연애 친구면 친구 모든 대인관계가 잘 풀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