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눈썹 눈썹 관련 꿈해몽 눈썹이 꿈에서 없어졌다거나

꿈해몽

by 빈쵸 2021. 12. 29. 11:45

본문

눈썹 꿈해몽

실수로 눈썹이나 속눈썹을 태우거나 잘못 자른적이 있나요? 저는 예전에 담배피다가 속눈썹이 타버려서 속상했던 기억이 있어요. 눈썹하나만으로 사람의 인상이 확 변하다 보니 긴시간동안 선글라스를 끼고 다녔던 저를 생각하면 지금도 웃기네요 꿈을꾸는 속눈썹을 자르거나 빠지는 내용이거나 눈썹을 정리한다거나 아예 없어지는 꿈은 어떻게 꿈해몽할수 있을지 궁금하시죠. 바로 오늘의 내용 입니다.

눈썹이 빠지는꿈

보통 나의 인성이나 재능을 뜻하는 것이 눈썹이라고 합니다. 만약 눈썹이 빠진다면 내가 어디하나가 삐뚤어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원래 세웠던 목표대로 가야하는데 자꾸 흔들리고 있는 마음이 있습니다.

 

눈썹꼬리가 이상했던꿈

거칠고 까다로운 사람이 등장하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이 나보다 높은곳에서 지시합니다.

 

눈썹정리를 했던꿈

오랫동안 걱정해왔던 부분들이 해결되고 내 재능이 한발짝 더 발전하여 매사에 만족감이 생깁니다.

눈썹-2종류

눈썹 숱이 아주 많아 보였던꿈

현재 마음이 상당히 편안한 상태로 나의 인간으로서의 단계가 한계단 더 올라갔습니다. 조금 더 어른스러워 졌다는 의미 이며 자신감이 넘치는 시기 입니다.

 

눈썹에 흉터가 생긴꿈

좌절을 느끼는 순간이 찾아올수 있으며 나는 크게 낙답합니다. 나의 재능이 사라지거나 인성이 안좋아 집니다

 

눈썹을 뽑는꿈

나에게 손실이 생길일이 생깁니다. 타인이 내 눈썹을 뽑아주었다면 내것을 뺏기는 걸로 해석할수 있으며 금전적인 손해일수 있어요

눈썹이 빠지는꿈

나를 비롯해 주변인의 명예가 실추되거나 일이 중도에 좌절되어 맥이 빠집니다. 주변에서는 나를 원망하는 사람이 늘어갑니다.

여자-눈동자

눈썹 미는꿈

나의 현재 신분 혹은 지위에서 체면이 상하는 일이 발생하게 되며, 매우 민망한 경험을 하게 될수 있어요

 

눈썹이 갑자기 없어진꿈

나의 현재 상황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지는 시기이며 열등감이 있을수 있습니다. 그로인해 대인관계가 상당히 안좋아집니다

 

눈썹이 움직이는 꿈

현재 나의 정신적으로 많은 변화가 찾아옵니다. 내 정서가 다시 생성되는 시기에요

 

눈썹을 태우거나 탄꿈

현재 내가 가고 있는길이 아주 그릇된 길이라는 것을 표현합니다. 나의 자존감과 명예를 실추시킬수 있으며 직장을 옮기거나 거처를 옮기는등 특단의 조치가 필요해요

 

꿈해몽자료는 점성가와 역술가들의 풀이를 인용합니다. 책과 전용싸이트에서 신빙성있는 자료를 요약해 작성하였습니다. 다만 꿈해몽에 너무 의의를 두지 마시고, 지금 눈앞에 있는 내 현실을 온전히 즐기시는 저와 여러분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