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러플슈프림 개걸스럽게 먹은 후기

나의 일기

by 빈쵸 2020. 1. 18. 18:23

본문



주말에 가족끼리 오랜만에 옹기종기 모여서

티비보면서 빠질수 없는게 있죠??

바로 치킨 아니겠습니까~~ 피자 파 시라면

죄송합니다


이 글은 단언컨데 광고가 아닙니다~


이번에 처갓집 이라는 브랜드에서

신메뉴가 나와서 이건뭔가~ 하고 찾아봤는데

트러플 슈프림 이라고 새 메뉴가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무슨맛인고~ 하고 먹어 봤어요

트러플 향 때문에 저는 풍미가 좋았는데

호불호가 많이 갈릴 느낌이 들었어요


요새 친구들이  처갓집하면 슈프림 아니냐고 주장하더라구요

보통 저는 네네 아니면 BHC만 먹다 보니까

먹어 본적이 없어서 조금 그랬는데

꼭 먹어보라고 추천을 해서 그냥 시켰더니

먹어보니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30주년으로 트러플슈프림 양넘치킨이 

새로 나왔다고 하는데 확실히 신경쓴 메뉴갔기는 해요


트러플이란?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은 

한국의 산삼과 비교할 정도로 그맛과

진귀함이 뛰어난 식품 입니다.


바로 송로 버섯이지요 ㅋ.ㅋ

프랑스의 3대 진미를 꼽을 때도 

푸아그라나 달팽이 요리에 

앞설 정도로 귀합 대접을 받습니다

강하면서도 독특한 향을 가지고

있기에 소량만으로 음식 전체의

맛을 좌우해요. 땅속의 다이아몬드

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나의  100%솔직 맛평가


사실 냄새는 트러플 향이 크게 진동하지 않아요


그냥 기본 새콤달콤한 냄새, 

오리지널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맛

이라고 하면 아시겠죠? 그 형이 제일

크게 났어요. 트러플 향미에 거부감

있는 사람도 무난히 먹을 것 같은 그런 느낌 입니다.


굳이 오리지널이랑 뭐가 나은지 선택하라면

전 오리지널을 선택할 것 같아요.

그 하얀소스가 신비의 맛을 주기 때문이에요 

처갓집의 고기 부드러움은 뭐 많이들

알고 계시다시피 트러플슈프림도 똑 같습니다.



모두 주말 행복하게 잘 보내시고

가족분들이랑 치킨이라도 한마리 뜯으시면서

오순도순 티비 시청하는건 어떠세요?

반응형

'나의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탈모-아보다트 처방받기 까지의 5년  (0) 2019.10.14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