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신 하는꿈 출산하는꿈 아이를 낳는 꿈은 무슨 의미일까?

꿈해몽

by 빈쵸 2020. 2. 22. 20:38

본문

 

내가 임신을하거나 나의 소중한 사람이 임신을 하게 되는건

겁은 조금 날수 있지만, 그래도 축복이라고 불리울만 하겠죠??

결혼을 한 상태라면 말이에요 ㅋㅋ

속도위반이라고 할 지언정 새로운 생명을 잉태하는 거는

놀라울만큼 신비로운 일임에는 틀림이 없을 겁니다.

임신하는 꿈을 꾸거나 출산을 하는꿈은 이상한 기분이 들것 같아요

혹시 태몽인가? 하고 합리적인 의심을 하는 경우도 많으실듯 한데,

오늘은 이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임신 하는 꿈

 

우선 기본적으로 임신자체에 대한 것은 꿈에서 아주 긍정적이라고 해요

좋은소식, 재물을 얻고 귀인을 만날수 있으니 준비하세요!

 

 

내가 임신하는 꿈

 

근심이나 걱정은 많아져도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혼인 내가 임신하는 꿈

 

주변 가까운 곳에 좋은 배필을 만나게 될 인연이 생기거나

귀인이 나타나 어려운 상황을 해결해주고 그사람과

연인 관계로 발전 할수도 있습니다.

 

 

내가 임신 그리고 출산 까지하는 꿈

 

내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오거나

능력을 인정받아 사회에서 지휘 명예가 높아져요

 

 

자신의 배가 만삭인 꿈

 

능력을 인정받아 명예가 높아집니다.

내가 임신하는 꿈이나 미혼인 내가 임신하는꿈, 출산하는꿈

대체로 모두 좋은 꿈들이라 할수 있어요

 

 

아내가 임신한꿈

 

이건 특별한 태몽입니다.

나의 아내가 실제로 임실할수 있어요

하지만, 한편으로는 아내의 말하지 못한

걱정 거리가 있을수도 있다고 해요

 

 

남자가 임신하는 꿈

 

남자가 임신하는 꿈은 사업의 성공, 사업의성과

금전적이유느 이익, 행복한징조를 보이고 성과를 보여요

남자가 임신하는 꿈은 조금 특이하지만 좋은 징조

빅행운이 도래합니다.

 

 

내가 임신한 남자를 보는꿈

 

임신한 남자를 내 눈으로 보게 되는 것은 재물운을 상징합니다.

집안으로 돈이 술술 들어올것을 의미해요

 

 

죽은 아기를 낳는 꿈

 

딱 봐도 이상한 꿈이지 않나요?

이 꿈은 불길한 일이 생길 징조 이며

예상치 못한 사고가 발생할수도 있어요

요즘 코로나19가 유행중인데 이부분을 신경써보세요

 

 

남자가 임신한 여자를 만나는 꿈

 

곧 나의 운명의 사람을 만나게 될 뜻입니다.

 

 

다른 사람의 아기를 임신하는 꿈

 

다른사람의 아기를 임신하였으나 누구 아기인지 모른다면

부부관계가 아주 나빠질수 있어요. 쓸대없는 것으로

다툼을 하게 될지 모르니, 부부관계에 크게 신경을 써봐요

 

 

출산하는 모습을 구경하는꿈

 

집안에 좋은 일이 생겨요. 출산하는 모습을 본다면 집안에 환자가

있어도 회복하여 건강을 다시 찾는 다는 뜻입니다.

 

 

절에서 임신하는 꿈

 

절에서 임신하였을때는 부처님의 은혜때문인지는 몰라도

촉망한 아이가 태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코끼리가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하는 꿈

 

코끼리는 성직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아이가 성스러운 존재로 그러한 직업을 갖을수도 있겠네요

 

 

가족이 임신하는꿈

 

우리 가족에 곧 손님이 찾아옵니다.

태몽일수도, 귀인일수도 있습니다.

 

 

화장실에서 아기를 낳는꿈

 

화장실에서 힘주다가 무심코 아기가 나오는 꿈은

지금 어려움을 겪고있는 모든일이 싹 사라질것을 의미해요

 

 

쌍둥이 낳는꿈

 

한번에 두마리 토끼를 잡으신거죠?

행복도 두배로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

 

 

친구가 출산 하는꿈

 

친구가 아이를 낳는 다면 그 친구가 크게 성공하고

재물을 모읍니다. 그 친구님이 임신중이라면 건강한

아기를 출산 할수 있습니다.

 

세쌍둥이 낳는꿈

 

아주아주 좋은 꿈으로

세가지의 소원이 이루어질수 있습니다.

로또 먼저 사러 가시죠!

 

엄마가 출산하는꿈

 

재물운이 좋아지고 집안에 운이 넘칩니다.

엄마가 실제로 임신을 했을 경우에는

건강한 아이가 나옵니다.

 

기형아를 출산하는 꿈

 

신체나 건강상의 무슨 문제가 있는 아이를 꿈에서 출산한다면

좋지 않은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특히 건강에요/..

 

임신하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새생명처럼 축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